이미지슬라이드 *건드리면 안돼요!*

  운영정책  


항목을 클릭하시면 자세한 운영정책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본 운영정책은 아덴 서버를 운영함에 있어, 회원의 이용권 보호와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유저이(가)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 운영 정책은 서버가 제공하는 유저 서비스의 기준과 유저 여러분이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지켜주셔야 할 내용들을 담고 있습니다.
서버의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하며 운영정책을 지키지 않을 경우 서비스상의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용사 여러분께서는 주의 깊게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운영 정책은 약관을 근거로 하며 게임 내 질서 유지와 다른 고객의 즐길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운영 정책을 지키지 않을 경우, 불이익을 당할 수 있으니 주의 깊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GM(Game Master 이하'GM')은 운영자를 지칭하며, 회원 여러분의 원활한 게임 이용을 위한 역할을 수행합니다.
GM은 고객께서 서비스를 통해 즐거움을 추구할 권리를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다합니다.
GM은 공개할 수 없는 정보에 대한 요구 및 운영정책 및 기타 약관에 저촉되는 부당한 요구에 응하지 않습니다.
GM은 회원이 이용할 수 있는 채널및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접수되는 문의 및 요청에 최대한 성실히 응대합니다.
다만, 기획 특성상 공개가 불가능한 내용에 대해선 답변이 일부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GM은 회원의 개인정보를 절대 묻지 않으며, 개인정보의 유출 및 임의 수정을 진행하지 않습니다.
다만, 일부 기관 및 엔씨소프트 등의 정식 협조 요청 시 절차에 따라 해당 기관에 관련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GM은 운영정책을 비롯한 각종 규정과 개인정보와 관련된 규정에 저촉되는 사항에 대해 답변을 드리지 않습니다.
GM은 발생할 수 있는 모든 형태의 버그를 제보 받고 있습니다.
고객께서는 그 어떠한 형태의 버그라도 발견한 즉시 GM에게 제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GM은 추가 도움이 필요하지 않다고 판단되는 동일한 내용의 반복되는 문의 등에 대해 답변이 일부 제한적일 수 있습니다.
GM은 게임 내 용사분들 간의 분쟁에는 원칙적으로 개입하지 않습니다.
다만, 게임 내 미풍양속을 해하는 행위에 대해서는 운영정책에 근거하여 일부분 개입할 수 있습니다.
GM은 용사분들이 아덴서버의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문제가 발생할 경우 신속히 처리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며 해당 문제가 게임 진행에 방해가 되거나 저하 될 수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GM은 원활한 게임 진행을 위해 유저분들에게 필요 사항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용사분들은 서버가 제공하는 게임 및 홈페이지 서비스를 이용할 권리가 있습니다.
용사분들은 서버의 이용약관 및 본 정책을 반드시 지켜야 하며 이를 위반할 시에는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는 도중 게임 내 다른 회원으로부터 운영정책 상 위배되는 행동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경우 홈페이지의 제보를 통해 운영 정책의 적용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용사분들은 게임 내에서 처리가 불가능한 문제에 대해 텔레그램/ 카카오톡 운영자 개인메신져를 통해 문의 및 건의를 접수할 수 있습니다.
용사분들은 서버의 약관 및 운영정책을 반드시 지켜야 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제재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용사분들의 캐릭터, 아이템, 게임 머니 등의 게임 내 정보에 대해서는 유저가 모든 권한을 소유하며, 서버 운영자에게는 해당 정보를 열람할 수 있는 권한만이 부여됩니다.

용사분들은 게임 이용 도중 발견된 버그 및 시스템 오류를 서버에 알려야 합니다.
혹여 이를 서버에 알리지 않고 타인에게 전파하거나 악용할 경우, 버그 및 시스템오류의 악용으로 다른 용사분들 및 서버에 피해를 입힌 것이므로 간주하여 운영정책에 의해 제재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용사분들은 GM이 협조를 요청하는 경우 최대한 협조해야 합니다.
용사분들은 가입 진행 시 정확한 정보를 기입해야 하며, 허위정보의 입력 및 타인의 개인정보를 도용하였을 경우 제재 및 이벤트 대상 제외 등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많은 유저들과 함께 즐기는 서비스인 만큼 다른 유저들의 즐길 권리 역시 존중해 주셔야 하며, 운영정책을 숙지하지 않음으로 인해 발생되는 피해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GM과 관련하여 용사분들께서는 아래 행동을 하여서는 안됩니다. 다음의 경우 GM 판단 하에 부분적으로 통제 및 중재/제재를 할 수 있습니다.

- 서버의 운영진이나 GM을 비롯한 서비스와 계정 관련한 운영진(닉네임 생성, 계정등 포함)을 사칭하는 행위.
- 특히, 이를 다른 사용자들을 속이거나 이득을 취하는 등 타 유저들에게 피해나 혼란을 주는 행위
- GM의 관여, 중재를 방해하는 행위
- 타 유저에게 GM을 사칭하거나 동일한 닉네임 생성을 시도한 경우
- GM을 대상으로 협박 및 욕설을 하는 경우
- 욕설과 상호 비방, 부모안부 비하 발언 게임 내 규정되지 않은 부정한 언어분쟁의 경우
- 게임상 바람직하지 않거나 성적인 내용을 암시하는 각종 표현 및 묘사 행위를 한 경우
- 게임 운영을 노골적으로 비방하거나 타 유저에게 서버 이전을 권했을 경우
- 그 외 GM이 운영 정책 및 그에 준하는 기준에 의거하여 판단했을 때 게임 진행에 문제가 되는 경우
유저는 본인의 계정을 스스로 관리해야 하며, 계정의 관리에 대한 책임은 1차적으로 유저 분들에게 있습니다.
유저 본인의 관리 소홀 및 부주의로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타인과의 계정 공유 혹은 대리 플레이를 하였을 시 아이템및 게임머니 손실등의 불이익은 복구 받을 수 없습니다.
또한 이로 인한 모든 문제에 대한 책임은 유저에게 있습니다.

유저는 제3자의 개인정보를 이용하여서는 안됩니다. 계정 및 개인정보 등을 도용하는 행위는 약관 및 운영정책을 위반하는 행위임과동시에 제재를 받습니다.
모든 복구 건에 대한 신고, 조사, 복구진행은 로그 데이터로 확인된 사항에 근거하여 이루어지며,
발생일로부터 2일 이내에 접수가 되어야만 합니다. 혹여 허위 및 과장된 내용이 접수된 경우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로그 데이터는 특정 행동에 대하여 서버에서 저장하는 최소한의 객관적인 기록으로, 모든 행동을 포함하지는 않습니다.)
계정 공유 및 현금거래로 인한 사고 및 게임 내에서 아이템 교환/매매 도중 발생한 사고에 대해서는 유저에게 책임이 있으며 피해 사항에 대해서는 거래 당사자들 간에 처리해야 합니다.
서버는 계정 공유를 엄격히 금지하고 있는 만큼 이에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사기의 경우 회원의 과실에 의한 발생이 대부분이므로, 사기로 인해 발생된 피해 사항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다만 추가 피해 예방을 위해 데이터 확인 후 가해 계정은 운영정책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유저 스스로의 과실 및 운영 정책에 명시된 내용, 게임 및 홈페이지를 통해 회원에게 공지된 내용 등을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해 발생되는 피해에 대해서는 도움을 드리기 어려우니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게임 컨텐츠 기획 및 운영상 판단을 통해 게임 내 정보는 변경 및 삭제될 수 있으며 개별 복구는 개별적으로 진행 가능합니다.
서비스상의 오류로 인해 게임 내 정보가 소실되거나 변경된 경우 객관적인 로그 데이터 확인이 가능한 범위 내에서 게임 밸런스에 무리를 주지 않는 한도내에서 복구하여 드립니다.

서버의 귀책사유로 인해 유료아이템을 미사용했을 경우 서버는 해당 아이템의 가격에 달하는 금액을 전액 환불해 드리며,
소비성 게임코인이나 게임머니는 24시간이 경과된 경우 환불 정책에 포함되지 않으므로 환불을 해드리지 않습니다.
(환불 시에 필요한 구비 항목: 후원한 일정의 충전금액 정보/ 입금자명 정보/입금한 날짜정보/ 서버 내의 케릭터명) 이 중 하나라도 일치하지 않을 시 환불이 불가하다는 점 양해바랍니다.
모든 복구 건에 있어 객관적인 로그 데이터 확인이 되지 않는 사항에 대해서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즉, 유실 되었다고 접수된 내용이 게임 내에 존재하지 않거나 변경된 경우, 또는 로그 데이터를 통한 객관적인 자료확보가 어려운 경우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일반적으로 불리는 렉 현상(게임 내 지연현상) 및 회선장애로 인한 피해의 경우 로그 데이터를 통한 명확한 내용 증명이 어려운 만큼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계정 도용은 타인의 아이디에 무단으로 접속하여 타인의 게임정보(아이템,캐쉬,게임 내 재화,경험치 등)에 피해를 입히는행위를 말합니다.
계정 도용은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이며, 이를 위반하여 회원에게 내/외부적으로 발생될 수 있는 조치 등에 대해서는 서버가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또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무단으로 도용한 것이 확인될 경우 계정도용과 관련된 모든 계정의 서비스 이용을 무기한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공유한 경우, 타인의 정보를 사용한 경우, 본인의 아이디가 아닌 경우에는 게임 서비스와 관련한 어떠한 보호조치도 받을 수 없습니다.
계정 도용 신고는 본 운영자 개별 메신져 <텔레그램/ 카카오톡> 을 통해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계정도용 신고는 발생일로부터 1일 이내에 접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발생일로부터 3일 이상 경과한 상태에서 접수되거나 본인명의의 계정이 아닐 경우 신고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허위로 도용 피해 접수 시 게임 이용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신고된 계정도용은 접수시간에 따라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
또한 접수가 완료된 계정도용의 조사 및 복구 진행 시 관련 계정은 일시적으로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며,
이용이 제한된 부분은 보상되지 않습니다.
서버가 제공하는 특화 패키지를 이용하시면서 생성 및 취득된 모든 게임 내 정보는 서비스 이용을 위한 자신만의 데이터로써 화폐로서는 가치를 갖지 않습니다.
이 데이터에 대한 일체의 권리는 유저 본인에게 있으므로 유저 간의 유료 서비스와 게임 내 정보와의 거래는 부분인정합니다.
게임 서비스 운영의 필요상 유료서비스 자산의 일부 또는 전부를 매매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의 변경 또는 서비스 종료 등으로 인한 유저는 유료서비스 이용이 불가함으로 인해 받은 손해 외 별도의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버 서비스 이용에 따른 기대수익, 서버가 직접 제공하지 않은 혜택의 상실로 인한 피해에 대해서는 서버에서 책임질 의무를 지지 않습니다.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과정에서 서버 측 과실이 발생할 경우 해당 부분에 대한 복구가 지원될 수 있습니다.
불량이용자 정책은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공공의 안녕 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행위 등의 이용자로부터 선의의 피해자를 보호하고 건전한 온라인 커뮤니티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마련한 정책입니다.
건전한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불량이용자 계정을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특히, 다른 이용자에게 커다란 정신적 피해를 입힐 우려가 있는 경우, 해당 유저계정의 서버 서비스에 대한 이용 제한 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